카작스탄 양병순 선교사님 기도 편지

김상헌2017.04.06 16:20조회 수 57댓글 0

AA

<지난 두 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1. 근원이와 다원이가 한 주간의 짧은 방학 기간 동안 카라간다에 와서 집밥을 먹으며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지난 3월 26일에 알마타로 돌아갔습니다. 

2. 근원이 영주권이 계획한 날짜에 나오지 않아서 근원이가 인도단기선교에 가지 못했습니다. 헌금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분들도 계셨는데 안타깝게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선교헌금은 이번 인도선교에 전달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사택을 교회로 옮기기 위해서 수리 중에 있습니다. 수리가 끝나면 이사를 올 예정입니다. 염려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4. 지난 주일(2일)에 바자회가 있었습니다. 이 바자회는 8월에 저희 교회에서 CIS 지역 복음학교를 하는데 이것을 준비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5. 매주 2부 예배 후에 «어, 성경이 읽어지네»와 «생명의 삶»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육체적으로는 좀 피곤하지만 다들 열심히 잘 따라와 주어서 감사합니다. 

6. 카라간다에는 지금도 많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직 봄이 멀게만 느껴지는데 한국에서의 봄 소식을 사진과 함께 보내 주시는 분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4월 6일 - 12일까지 기도제목> : 기도하는 마음을 읽어 주시면 기도가 됩니다. 

1. 3-3 새벽기도회에 많은 사람들이 나와 기도하고 은혜 받게 하소서.

2. 지난 주 카라간다에서 25킬로 떨어진 찌미르타우 지역에서 4주째 예배에 나오고 있는 따찌안나 자매가 교회 등록을 하였습니다. 신앙생활을 계속 잘 하게 하소서. 

3. 매주 예배 시간마다 간증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간증하는 성도들과 듣는 모든 성도들이 지금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믿고 찬양하게 하소서. 

4. 아리랑 센터 사역이 잘 되고 있습니다. 센터를 섬기고 있는 최올가 목자와 준비 중인 방과 후 공부방 공사가 잘 진행되게 하소서.         

5. 사무실을 교회 사택으로 수리하여 교회로 이사를 하려고 하는데 수리가 잘 되고 이사 준비도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사진은 인도에 가지는 못했지만 선교지에 걸려 있는 근원이 플랭카드 사진, 사택 수리 중인 모습, 교회 바자회 사진과 이틀 전 이곳에 눈이 내렸던 영상입니다. 

댓글 0